파워볼하기좋은곳 나눔로또 파워볼 조작 파워볼 데칼 베팅

파워볼하기좋은곳 나눔로또 파워볼 조작 파워볼 데칼 베팅

그래서  네임드사다리 이길수 있다고 생각하시지만 문제는 엔트리 파워 사다리사이트 볼엔트리 게임이

쉬운날보다 어려운 그림이 많다는 부분을 잠시 인지를 못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원형 돌림판이 있고,

랜덤하게 다트를 던진다면 각 구간에 들어갈 확률은 각각의 넓이에 비례하게 됩니다.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총 몇번을 던져야 최소 한번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계적 기댓값을 알 수 있습니다.

초록색 구간을 예로 들어보면 통계적으로 5% 즉,

20번 던졌을 때 하나의 다트가 초록색 구간에 꽂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초록색 5%에 해당하는 기준 파워볼 배당은 한번 당첨되는 통계값과 같이 확률에 역수를 취한 값인 20이 됩니다.

그러나, 기준 파워볼사이트 의 배당에서 조금 낮은 파워볼 배당을 걸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바뀐 배당에 따른 확률 및 통계값은 반대방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즉, 배당에 다시 역수를 취하면, 기준 확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첨 확률이 아닌 손익분기를 기준으로 하는 확률이 됩니다.

다시말해서, 만일 배당이 2.3이라고 한다면,

 약 43%가 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43% 이상의 확률을 확보할 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중,소 의 경우 선택지가 세개이다보니, 당연히 홀짝보다대중소가 배당이 높습니다.

당첨확률에 대한 기준배당입니다. 이 기준배당보다 높다면 중이 구간이 가장 작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 포스트를 보시면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소 의 경우 약 2.3~2.8 정도의 배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치로 2.5라고 한다면 기준 확률은즉, 40% 이상의 당첨률만 확보한다면 장기적으로 이익이 됩니다

파워볼 이론 및 분석기는 알고리즘 계산 뒤 5회간 2회~3회 이상의 당첨을 보장해주므로,

 당첨률이 40%~60%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마틴 프로그램 배팅이 없어도 장기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네임드 사다리 홀,짝 을 수학적으로, 기하학적으로 분석하여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다리 분석은 눈속임에 불과하며 완전히 100% 틀린 분석으로써,

 마틴게일배팅법을 이용한 사기행각에 불과합니다.

또한, 네임드 사다리 게임은 일반 커뮤니티 미니게임 으로써 조작의 위험성이 있고, 유출픽이 존재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할까요?

로또를 발행하는 나눔로또에서는, 실시간 게임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피드키노, 파워볼등이 그것이며, 그중 파워볼은 1~28중 5개의 일반볼 번호를 0~9중 1개의 파워볼 번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파워볼의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지만, 5분에 한번씩 추첨하는 파워볼사이트 게임의 전체 표본은 현재 65만개가 넘었습니다.

이는 로또와 대조되는 것으로, 전체 조합의 가짓수보다 큰 표본은 수학적인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분석해본 결과,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을 예측해낼 수 있었으나,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 했고,

 “1,2,3중 하나가 나올것이다” 와 같은 수준의 후보 예측이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적으면 6~7개,

많으면 9개 중에서 3개의 일반볼을 예측해낼 수 있었습니다.

이것만으로는 파워볼 역시 재테크가 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눔로또에서는 일반볼/파워볼을 맞추는 것뿐만 아니라,

일반볼의 총합에 대한 홀,짝/대,중,소/구간을 맞추는 게임도 존재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일반볼을 정확하게 예측할 순 없지만,

그 후보는 예측할 수 있었기에 이를 응용하여 대,중,소 게임을 예측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후보에 작은 숫자가 많다면, 다음 회차에는 소가 나올 확률이 커지게 됩니다.

엔트리파워볼 : 파워볼주소.com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